본문 바로가기

꼬꼬를 위한 소소한 이벤트

5주년 결혼기념일 여행: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떠날 준비!!

 앗! 이것은 추억의 사다리 타기~ 다가오는 2018년 1월의 5번째 결혼기념일 여행을 위해 와말남과 꼬꼬는 사다리를 탑니다. 와말남은 결혼 전, 결혼기념일에는 꼭! 해외여행을 가겠다고 공약을 걸었더랍니다.... 사다리 타기의 결과는 괌!! 스노클링하고~ 호텔에서 쉬며~ 드라이브도 하고~ 유유자적 룰루랄라~ 그러어나!!! 괌은 무슨ㅠ.ㅠ 꼬꼬는 자꾸 머얼리~ 바르셀로나 항공권을 뒤적뒤적~ 이럴거면 사다리는 왜 탄 걸까요?? ㅋㅋㅋ  2013년 1월 몰디브로의 신혼여행을 시작으로 대만, 방콕, 파리, 보라카이를 거쳐, 이번엔 꼬꼬 맘대로 정한 스페인의 바로셀로나입니다!!! 목적지야 어찌됐든 여행을 떠나려니 엄청 기대가 됩니다. 음화하!!^^

 목적지가 정해졌으니 가장 중요한 비행기 티켓을 검색해야겠죠? 여행을 두 달 남긴 지난 11월에 알아본 지라 선택의 폭은 넓지 않았습니다. 스카이스캐너에서 검색하고 결제는 여기, 현대카드 프리비아에서 합니다.

 현대카드를 주로 사용하는 와말남은 현대 프리비아에서 10% 추가 할인이 가능하기에 여기에서 발권했습니다. 근데 사진은 왜 프라하행 체코항공이냐구요? 사실은 꼬꼬가 괌에서 유럽으로 목적지를 확 틀어 버리고는 프라하로 가고 싶어 했거든요~ 하지만 겨울의 동유럽은 추위가 어마어마하다 해서 비교적 날씨가 덜 추운 바르셀로나가 당첨된 것입니다. 후후~ 그래서 사진은 이렇게 됐습니다.^^;; 현대카드 PRIVIA를 통해 런던을 경유하는 영국항공으로 결정!!하고 발권까지 마쳤습니다. 1월 여행이 시작되면 영국항공 비행기편부터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바로 다음날, 와말남과 꼬꼬는 언제나 그렇듯이 목적지에 알맞는 책을 사러 서점에 다녀왔습니다. 본격적인 여행 준비의 시작은 책 구입하기 아닐까요? ㅋㅋㅋ 시크한척 책을 고르던 꼬꼬는 책을 사고 난 뒤 신나서 저렇게 점프 점프! ㅋㅋㅋㅋ

 

 

 저희는 항상 그 나라의 한곳에서만 휴가를 즐기기 때문에 바로셀로나만 집중적으로 나와있는 책을 사려 했으나 서점에는 없었습니다. 언제나 사는 프렌즈 시리즈의 프렌즈 스페인 포루투갈을 샀죠... 바셀만의 전문 서적이 필요한 와말남은 작년에 바셀여행을 다녀온 회사 후배에게 연락을 취하여 다른 책도 하나 빌렸습니다.

 회사 후배에게 <내 생에 최고의 휴가 바르셀로나 홀리데이> 를 빌려온 와말남은 12월의 마지막 연차에 이 책을 읽고 있습니다. 열심히 리니지M을 돌리면서 말이죠 ㅋㅋㅋ

 그리고 또 여행가는 곳과 관련된 TV프로그램과 다큐, 영화 등을 찾아서 미리 보고 갑니다. 그래서 이번에 다시보기 시작한 꽃보다 할배의 스페인편!! 하.. 볼것도 많고 준비할 것도 많고... 힘이 들지만 기분은 좋네요 ㅋ

 

 

 꼬꼬 또한 바쁩니다. 여행의 묘미는 면세점 쇼핑이다! 라는 확고한 신념을 가진 꼬꼬는 벌써부터 면세품 목록을 작성하고 해당 품목을 백화점에 가서 만져보고, 신어 보고, 바쁘다 바뻐! 입니다. 비행기 타기 전, 와말남과 꼬꼬는 인천공항 면세품 인도장에서 사인 사인 사인~ 계속해서 사인을 해야 합니다. ㅋㅋ 영수증을 싹 다 모아 김생민의 영수증에 사연을 보내 볼까? 생각도 해봅니다. 스튜핏!! 스튜핏!! 스뜌삣!!이 들려오네요 ㅎㅎ 경유하는 영국 공항에서 면세품을 뺏기는 경우도 있다해서 와말남은 걱정인데 꼬꼬는 no problem~ 이랍니다. 직접 부딪혀 보고 또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와말남과 꼬꼬는 여행 때마다 커플 아이템을 구입하는데요~ 이번 바르셀로나 여행의 커플 아이템은 골든구스 입니다. 매장 가서 이것 저것 구경하고 온 꼬꼬는 골든구스의 그레이코드로 정했다고 통보해 줬습니다. 그러면서 사진은 왜 골구의 기본템을 찍어 보내줬는지 알 수 없습니다. ㅋㅋ 갤러리아 면세점에서 적립금 다 끌어모아 약 35만원에 구입했다면서 신나합니다. 안사면 0원인데 말이죠~

 약 한 달 정도의 시간이 남은 시점에서 와말남은 와말남대로 꼬꼬는 꼬꼬대로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여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와말남은 그동안의 여행들에서 꼬꼬의 인물사진만 찍느라 제대로 된 여행 포스팅을 못했던 점이 늘 아쉬웠는데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후 첫 여행이라 비행기편, 숙소편, 맛집편, 가우디편 등등 어떻게 짜임새 있게 포스팅을 잘 해야하나 벌써부터 고민이네요. 암튼, 와말남과 꼬꼬는 5th 결혼기념일 여행을 떠날 준비에 박차를 가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