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꼬를 위한 소소한 이벤트

배스킨라빈스의 카카오프렌즈 무드등 이벤트!!

<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꼬꼬는 귀여운 거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남들이 하는 거는 다 하고 싶어 합니다. 마블 캐릭터를 좋아하는 와말남도 그 마음을 충분히 이해......하....합니다. 그래애~서어~! 며칠 전부터 꼬꼬가 노래를 부른 배스킨라빈스31의 무드등을 눈여겨 보다가 드디어 겟!!!! 했습니다.

 아이스크림 케익을 사면 3900원으로 살 수 있는 무드등!! 라이언과 어피치 둘 중에서 고민을 하다 분홍분홍을 좋아하는 꼬꼬에게 안성맞춤인 어피치를 셀렉 했습니다. ㅋㅋㅋㅋ

 아이스크림 케익과 함께 들고 오니 꼬꼬도 무척 좋아합니다~ 아직 순수한 마음이 가득한 꼬꼬를 보며 와말남은 오늘도 흐뭇해 합니다 ㅋㅋㅋ

 스마트램프는 위의 사진 설명에서처럼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으며~ 거치대(?)에서 별 색상과 밝기를 어플을 통해 조절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나 iOS에서 해피포인트 앱을 설치합니다. 블루투스를 활성화시킨 후 해피포인트 앱을 구동시키고 "BR RAMP"를 눌러 페어링시키면 됩니다. 차암~ 쉽죠잉~^^

 투명한 유리관처럼 생긴 돔 안에 어피치가 활짝 웃고 있네요. 후훗~ 구성품은 본체와 사용설명서 및 제품보증서와 충전 케이블!입니다.

 애플 충전케이블과는 다른 5핀 케이블로 되어있으며 충전 본체는 따로 없습니다.

 나를 가져봐~ 하는 듯한 모습의 어피치가 그려진 사용설명서 및 제품 보증서입니다.

 자세한 설명과 함께 앱 기능 사용법이 적혀 있습니다.

 

 

 토끼 이빨 같은 앞니가 귀여운 어피치가 어서 나를 켜봐~~ 라며 와말남과 꼬꼬를 쳐다봅니다. ㅋㅋㅋ 라이언과 어피치 무드등의 크기는 가로 14cm, 세로는 라이언이 16cm 어피치가 15cm랍니다. 실물을 보니 작고 아담한 사이즈가 더 앙증맞게 느껴지더라구요~^^

 이 little FRIENDS 버튼은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별과 달의 조명 버튼입니다.

마치 우주선을 타고 온 듯, 둥근 보호막 안에 앉아 있는 어피치 무드등을 한번 켜보겠습니다.

 리틀 프렌즈 무드등은 충전식으로 작동 되며 완충 후 최대 5~6시간 이상 사용 할 수 있어 휴대하기 편리하다고 하네요~ 충전기를 연결시켜 놓는다면 계속 사용할 수 있겠죠? 충전 시에는 LED라이트가 적색으로 점등되며 완충 후에는 LED라이트가 소등된다고 합니다.

 쨔잔~ 일단 급하게 콘센트를 찾아 연결해 봤습니다~ 흐흐흐 녹색 별과 달이 예쁘게 펼쳐집니다. 어피치 또한 분홍분홍한 빛을 은은하게 ~~~

 거치대의 빛을 직광으로 한 컷~

 어피치 주변에 많은 달과 별이 있는데 사진으로 다 담을 수 가 없네요~~~ ㅜ.ㅜ 그래애~서어~!

 와말남과 꼬꼬의 따수미 텐트 안으로 옮겨봤습니다~ 빛이 강한지 고라파덕이 힘들어 하는 것 같은 모습이~ ㅋㅋㅋ 어피치 주변에 벽이 멀리 떨어져 있어야 큰 별이 생기는데 코너에 두니 그 옆에만 조명이 비춰집니다.

꼬꼬는 어피치가 무척 맘에 들었는지 자기가 자는 자리에 위치시켜 달라고 했습니다. 꼬꼬에게 소소한 기쁨을 주고 저 또한 소소한 기쁨을 느낀 날입니다. 어피치와 라이언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베스킨라빈스에 방문해 보세요~! 크리스마스에 가족들과 함께 아이스크림 케익도 먹고 귀여운 무드등도 얻을 수 있답니다. 참! 지마켓에서 아이스크림 케익 교환권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걸 몰랐던 와말남은 그냥 정가 다 주고 사서 무척 아까웠답니다. ㅠ.ㅠ 베스킨라빈스 리틀프렌즈 스마트램프 행사는 12월 19일부터 소진시까지라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은 서두르세요~!! 메리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