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꼬를 위한 소소한 이벤트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아임웰 굿밸런스 라이트밀 도시락

 

 와말남은 전에도 다이어트에 본격 돌입한 꼬꼬에게 닥터리브 곤약젤리를 선물(?)해 주고 거기에 관해서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이번엔 꼬꼬가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겠다며 주문한 아임웰 다이어트 도시락에 대한 솔직 후기입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식단을 조절하게 되면 이것저것 골고루 챙겨 먹게 되지는 않고 무조건 안먹게만 되서 여기저기 몸에 이상 신호가 오고 병원을 다녔던 꼬꼬가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게 되면 영양소는 골고루 잘 챙겨 먹으면서 칼로리는 낮게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지 않겠냐며 큰 기대를 갖고 주문했더랍니다.

 

 

 

 입맛에 맞을지, 괜찮을지 어떨지 모르니까 11번가에서 아임웰 굿밸런스 라이트밀 도시락 6종을 7팩만 주문해 봤습니다.

 

 

 

 아임닭이라고 닭가슴살 소세지를 만드는 회사랑 같은 곳인가 봅니다. 어쨌든 이렇게 아이스팩과 함께 커다란 스티로폼 상자에 넣어져 냉동된 상태로 배달왔습니다.

 

 

 매콤 닭가슴살 야채 볶음밥 & 부드러운 오믈렛 도시락입니다. 맛있다고 평이 좋고 인기가 좋아서 꼬꼬가 젤 기대한 도시락입니다.

 

 

 

 

 

 총 칼로리는 343.7 kcal이고 브로콜리, 완두콩, 옥수수, 그린빈이랑 밥이랑 오믈렛이 보입니다.  알록달록 색상의 재료들이 귀엽기도 하고 장난감 같기도 하네요 ㅎㅎㅎ 이 도시락이 인기길래 이것만 한 팩 더 주문해 봤다고 했습니다.

 

 

  레드퀴노아 갈릭 닭가슴살 볶음밤 & 닭가슴살 프랑크 도시락은 342. 2 kcal입니다. 이렇게 칼로리까지 눈에 잘 보이게 적혀 있어서 좋네요~

 

 

 

 

 

 알곤약, 흑미, 현미로 지은 잡곡밥인데 단백질이 쌀의 2배인 레드퀴노아에 각종 야채는 물론 닭가슴살과 편마늘이 어우러진 영양만점 솥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인기 좋은 아임닭 프랑크 소세지가 들어 있습니다.

 

 

 

 부드러운 현미 곤약 잡곡밥 & 리얼 카레큐브 도시락은 352.2 kcal로 도시락 중 칼로리가 제일 높습니다. 카레가 들어가서일까요?

 

 

 

 알곤약, 귀리, 현미, 보리쌀, 찰현미, 렌틸콩의 6가지 재료가 들어가 더욱 고소하고 찰진 잡곡밥에 카레맛 닭가슴살 큐브와 카레소스가 잡곡밥과 잘 어울려 감칠맛이 나는 별미 도시락이 되겠습니다.^^

 

 

 

 한국식과 미국식의 퓨전인(?ㅋㅋㅋ) 무청시래기 표고버섯 솥밥 & 매콤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297.8 kcal입니다. 이 도시락이 칼로리가 제일 낮지만 꼬꼬가 왠지 손은 안갈것 같다며 참다참다 폭식한 날 먹어야겠다고 합니다. ㅎㅎㅎ 빠지지 않는 재료인 알곤약과 보리쌀로 지은 밥에 무청 시래기, 표고 버섯, 무말랭이도 들어 있고 청양고추맛 닭가슴살 스테이크까지 곁들여져 건강한 한 끼를 책임져 줄 것 같습니다.

 

 

 

 다섯가지 야채 새우 볶음밥 & 닭가슴살 도시락은 302.4 kcal이구요, 최초 등장한 해물이 든 도시락입니다. ㅎㅎㅎ 알곤약, 현미, 흑미로 지은 밥에 청양고추를 넣어 매콤함을 살리고 홍파프리카와 새우를 넣어 기름기 없이 볶은 깔끔한 볶음밥이 메인이네요~ 여기에 닭가슴살과 프랑크 소시지까지 들어 있어 단백질을 빵빵하게 섭취할 수 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삼색나물과 단호박 솥밥 & 두부 닭가슴살 스테이크 도시락은 313.3 kcal입니다.

 

 

 알곤약과 보리로 지은 밥에 곤드레나물, 취나물, 깻잎나물과 단호박, 표고버섯, 애호박을 넣고 가마솥에 쪄낸 밥에 청양고추를 썰어 넣어 살짝 매콤한 두부 닭가슴살 스테이크가 반찬으로 함께 들어 있습니다.

 

 

 

 

 아임웰 굿밸런스 라이트밀 도시락은 갖가지 잡곡밥에 기본 두 가지 고기 반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론 여러 가지 채소도 함께 먹을 수 있구요. 지방과 나트륨은 적고 단백질을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한 식단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지만 균형잡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 같아 마음에 듭니다.^^

 

본격 조리 및 시식 후기

 

 

 아임웰 다이어트 도시락은 냉동보관했다가 먹을 때 전자렌지에 3분 30초 돌리면 된다고 적혀있습니다. 하지만 전자렌지가 없는 와말남은 두 번째 조리법인 끓인 물에 10분 담가뒀다 먹기를 선택했네요~ 물에 담가 데우는거라 도시락이 딱딱하거나 차가울까봐 걱정했는데 적당히 따뜻하게 데워져 먹기 나쁘지 않았습니다.

 

 

 진공포장이 잘 되어 있어서 물에 담갔다 빼도 도시락 속에 물이 들어갈 걱정은 없습니다.

 

 

 포장비닐 제거하기도 아주 쉽구요~ 끝부분 잘 잡고 쭈우우욱~ 떼내면 끝!!

 

 

 두근두근~ 생애 처음 먹어보는 꼬꼬의 다이어트 도시락입니다. ㅎㅎㅎ 오늘 먹은 도시락은 매콤 닭가슴살 야채 볶음밥 & 부드러운 오믈렛이고 꼬꼬가 먹어보고 들려준 후기이지만 편의상 와말남이 먹어본 것처럼 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곤약, 현미, 흑미로 지은 밥에 그린 빈스와 흑후추분말, 닭가슴살을 넣어 볶아 냈다고 합니다. 그래서 간이 세지 않은 슴슴한 맛의 밥에서 살짝 매콤한 맛이 나더라구요~기름기가 없이 볶아진 밥이라 담백해서 좋았는데 밥 위에 얹어진 브로콜리가 무슨 이유인지 물기를 좀 머금고 있어서 입에 딱 넣었을 때 식감이 별로이긴 했습니다.

 

 

 오믈렛은 아주 살짝 간이 되어 있는데 고소하고 진한 오믈렛의 맛이 매콤한 밥이랑 먹으니 궁합이 딱!입니다. 옆에 같이 있는 옥수수랑 완두콩의 톡톡 터지는 식감이 하나씩 곁들여 먹는 재미가 있구요~

 

 

 닭가슴살 프랑크 소세지!! 탱글탱글한 식감의 이 소세지는 아주 맛있네요~ 다른 메뉴들에 비해서 간은 좀 센데 밥이랑 같이 먹으니 딱입니다. 간이 세다고 해서 자극적인 건 전혀 아니구요~^^

 

 

 

 다이어트 도시락이니 당!연!히! 양이 많진 않습니다. 와말남이 먹었다면 두 숟가락이면 끝났겟어요ㅠ.ㅠ  하지만 꼬꼬는 꼭꼭 씹으면서 천천히 잘 먹더라구요~ 밥 한 톨, 완두콩 한 알도 소중하다면서요~ ㅋㅋㅋㅋ 맛있다며 잘 먹는 꼬꼬를 보니 와말남도 기분이 좋고 다이어트 한다고 끼니 제대로 안챙겨먹을까 하는 걱정도 덜 수 있을 것 같아서 마음이 좀 놓입니다.

 

 

 

 저엉~말 깨끗이 싹싹 비운 인증샷도 첨부해 봅니다. 그래도 도시락 하나 다 먹고 나면 포만감이 있어서 배부른 느낌도 든다고 합니다.

 

 

 도시락 하나의 후기만 포스팅하기엔 아쉬워서 하나 더 포스팅해 봅니다. 두 번째 도시락은 부드러운 현미 곤약 잡곡밥 & 리얼 카레큐브 도시락입니다.

 

 

 위에서 적은대로 알곤약, 귀리, 현미, 보리쌀, 찰현미의 5가지 잡곡으로 밥을 지었고 여기에 렌틸콩까지 들어 있는 재료만 들어도 건강한 잡곡밥입니다. 여러 가지 잡곡으로 지어서 그런지 밥이 정말 고소하긴 하더라구요~

 

 

 정통 일본식 카레 소스라는 이 소스는 살짝 매콤합니다. 꼬꼬 말로는 다이어트 도시락이라 간을 세게 할 수 없으니 매콤한 맛으로 구미가 당기게 하는 것이 아니겠냐고 하더라구요~ 일리가 있는 듯 합니다. ㅎㅎㅎ 어쨌든 이 소스에 밥 삭삭 비벼 먹으니 꿀맛이네요~^^

 

 

 아임닭 카레맛 닭가슴살 큐브도 맛이 괜찮습니다. 카레 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맛잇구요^^ 부드러우면서도 탱글한 고기 식감도 굿!!입니다.

 

 

 조리하기도 편리하고, 먹기도 간편하면서 칼로리는 낮게 영양까지 골고루 챙길 수 있는 아임웰 다이어트 도시락을 와말남과 꼬꼬는 추천합니다. 오랫동안 먹고 나면 익숙해진 맛이 질리게 될 수도 있고 다른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어본 것이 아니라 아임웰 도시락이 최고라고 단언할 수는 없지만요~^^ 집에서 운동도 하고 가까운 거리는 걸어다니면서 체중조절에 열심인 꼬꼬를 포함, 봄을 맞아 다이어트를 시작한 모든 분들의 성공을 기원하며!!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