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꼬를 위한 소소한 이벤트

가성비 끝판왕 무선청소기 일렉트로룩스!!!


와말남과 꼬꼬는 청소기를 자주 돌린다. 하지만 LG 유선청소기를 사용하던 우리는 청소기를 끌고 다녀야 하눈 것도 그렇고 전원 라인도 걸리적 거려 항상 청소할 때 마다 짜증이 조금씩 났다.

그래 이번 기회에 하나 장만하자!! 꼬꼬를위해서~~ 물론 꼬꼬를 위해서라는 자기합리화이자 와말남 자신을 위해서 이기도 하다. ㅎㅎㅎ

무선 청소기계에서 요즘 아주 핫한 다이슨과 엘지의 코드제로 이 두 제품을 사고 싶었다. 하지만 이사 등등으로 자금이 여유롭지 못한 와말남은 가격은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쓸만한 제품을 찾는다. 물망에 오른 몇 제품중에 일렉트로룩스 제품 3가지 모델이 눈에 들어왔고 이 제품들은 실제 사용기나 댓글들에서도 나쁘지 않은 평가를 받고 있었다. 그래 바로 너닷~~!!!

마침 홈플러스에서 할인 중이었던 10만원대, 20만원대, 30만원대 세가지 모델들을 비교해 보니 10,20만원대 제품은 투인원으로 무선청소기 본체에서 분리시켜 핸디형 청소기로 사용 할 수 있게 만들었으나 출력이 조금은 약했고 30만원대의 제품은 일체형으로 2 in 1 기능은 없지만 출력이 강했다. 전에 쓰던 청소기가 출력이 약해서 분명 청소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주변에 먼지가 남아있던게 생각이나 출력 좋은 제품(ZB5021)으로 선택!!
자, 이제 꼬꼬가 오기 전에 사놔야 한다.
꼬꼬가 못사게 할 수 있기도 했고 와말남은 이미 무선청소기에 꽂혔기 때문이다~! 항상 꼬꼬를 위하는 척하면서 와말남이 필요한 제품을 사는 삶의 지혜? ㅋㅋ 에는 빠른 행동이 필요하다.



"11년 연속 국내판매 1위" 의 문구를 보니 잘 선택했다고 생각이 들면서 개봉기 및 조립기를 시작한다.

구성품은 간단하다. 본체와 손잡이 그리고 배터리, 충전 거치대와 파워연결선. 먼저 손잡이와 본체를 연결하자. 사진을 보면 전선라인이 나와있는데 이것을 손잡이쪽 구멍에 밀어넣고 본체와 결합하면 끝!! 이때 손잡이 부분을 돌리면 사진 맨 아래쪽처럼 나사가있는데 이 나사를 꼭 돌려서 빼고 결합해야한다. 100원짜리 동전으로 충분히 나사를 푸르고 조일수 있으니 주머니를 찾아보자!! 






배터리 부분은 손잡이와 본체 결합 후 본체의 정면에 딱 꼽으면 된다.



비로소 완전체 탄생!! 묵직한 느낌이 들어 안정감 있게 청소를 할 수 있으며 뭐랄까 전에 쓰던 청소기와 비교하면 티코와 그랜져의 느낌?? 이 든다고 표현해 본다. ㅋㅋ


결합도 다 했으니 기쁜맘에 와말남은 시운전을 해봤다. 오른쪽에 프레스 부분을 발로 누르면 긴 머리카락을 잘라줘서 속에서 엉키지 않게도 해준단다. 쓰으응~~ 소리좋고 헤드부분의 코너링도 좋고 무게감 굿이고 만족에 만족을 느끼는 순간 아주 작은 스티커를 발견한다. "맨 처음 사용하기전에 꼬옥 24시간 충전을 해주세요" 털썩 ㅜㅜ 그렇다, 리튬배터리인것이다. 사용 전 꼭 충분한 충전을 해줘야 길고 오래 쓸 수 있다는 소문의 주인공 ㅜㅜ


암튼 오늘도 와말남은 꼬꼬에게 필요한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를 선물해 본다. 물론 주로 사용할 사람은 와말남 이겠지만~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