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꼬를 위한 소소한 이벤트

와말남 대한항공 사진 공모전에 응모하다.

<출처 : 대한항공 사진응모전 홈페이지>

 

불타는 금요일 와말남은 회사에서 일을하고 쉬는도중 직장동료가 와말남에게 갑자기 의문의 말을 던졌다.

"형님 대한항공에서 사진 공모전 한다고 하네여~ 여행다니시다가 찍으신거 있으면 한번 응모해봐요~!"

평소에 사진 공모전같은것에 관심이 없던 와말남은 그냥 웃기만 하였으나, 사무실에 올라가서 나도 모르게 뭐가 있으려나 찾아보고 응모를 해봤다.

 

대한항공 사진 공모전을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주소가 나오고 메인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후 좌측 상단에 공모전 접수버튼을 누른후

자신의 여행때 찍은 사진을 선택하여 올리면된다.

 

 

응모분야는 한개로 그냥 클릭하면 되고, 촬영지의 대륙선택과 국가 선택을 해주고

업로드할 사진의 제목과 촬영의도, 여행스토리를 입력하자.

촬영기기에는 카메라와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을 선택해서 올릴수 있으니 좋은 사진기 뿐만아니라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도 응모가 가능한점!

사실 와말남도 여행에는 거의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는다. 무거운 카메라 들고다니는걸 싫어하는 귀차니즘의 성격때문에 ㅜㅜ

 

와말남이 접수한 4개는 사진은 의 사진과 같다.

여행의 추억을 위해 와말남과 꼬꼬는 사진을 찰칵! 찍고 추억을 회상해 본다. 우리둘만의 추억!

사실 공모전에 입상 하면 완전 좋겠지만, 탈락하더라도 그것도 나름대로 추억이 아닐까 싶어서 응모를 선택했다.

우리만의 사진을 응모함으로써 탈락해도 탈락한추억과 입상 하더라도 입상의 추억이 또한 입상이되어 사진전에 작품이 걸리면 그것 나름대로의

우리만의 추억공유!

이 모든것이 마이너스 될 일은 없기때문에, 와말남은 꼬꼬 몰래 응모를 해본다. 

응모한 사진을 응모한 제목과 함께 아래에 나열해 보며 포스팅을 마친다.

여러분들도 여행에서 찍은 잼있거나 멋진 사진을 응모해서 추억을 쌓아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금요일 즐거운 추억 남겨보세요~!

 

네가 웃으면 나도 좋아.


천사들의 졸업식.


 

지금 이 순간~~ 마법처럼

 

우리 사랑도 빙글빙글~

 

입상은 포기해야 할 것 같다 ㅜㅜ

운좋게 입상이 되더라도 사진원본이 긴축이 3000이상 되어야 한다는 글이 있었다.

1인당 총 5매 응모 가능한점과 긴축 3000픽셀이상이 조건.

해당되는 사진도 있고, 원본을 잃어버린 사진도 있지만 이 또한 추억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