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꼬를 위한 소소한 이벤트

귀가 즐거워지는 마샬 스탠모어!!!



와말남과 마찬가지로 꼬꼬역시 스피커 소리, 음향에
민감한듯 하다.
우리 부부끼리만 민감하다고 하지 다른곳 가서는
음향 얘기나오면 우리 부부는 막귀 모드로 듣기만한다. ㅋ

어찌됬든!!! 꼬꼬의 음악감상과 김생민의 영수증
을 편안히 듣기 위하여!!!!
와말남은 오늘도 카드를 긁었다~~~~$$$$

나는 솔직히 이번 우리집에서 인테리어 제품으로
마샬 스피커 스텐모어를 눈여겨 봤기도 했기 때문에!!

"기회는 찬스다!!!"

백화점에서 슬쩍 던진 한마디~~ 오 스피커네!!
꼬꼬는 역시 나의 낚시대를 덜컥 물었다.

​​"이따가 구경갈까???"


그렇게 우리는 현대백화점 에이샾으로 왔다.

"소리 한번씩 듣고 싶어요" 라고 요청한 와말남에게
직원분은 하나씩 연결해서 소리를 들려주었다...!!

소리좋죠?? 에이샾 직원이 은근슬쩍 와말남의
구매욕구를 한층 더 불러 일으켰다.

곁눈질로 오른쪽에 있는 꼬꼬를 보니 꼬꼬 또한
마샬에 반해있었다. 물론 와말남이 보기에 음향보단
그 디자인!!! 마샬의 디자인 바로 뙇!!!!

가격대가 만만치 않았다.

스탠모어, 액톤 두개중에 선택을 해야하는데
두 제품의 가격차이가 상당히 컸다.

역시 기계는 한방!!! 여차저차 와말남과 꼬꼬는 오늘도
카드를 긁었다!!!


어이쿠 크다!! 신난 꼬꼬의 상체를 다 가릴정도로
부피는 컸다.



힘들게 들고온 우리는 포장을 뜯기 시작했고,
이렇게 개봉기를 작성해 나간다.


박스를 열면 스티로폼에 좌측 전원케이블, 중간 오디오선,
우측엔 설명서로 구성되어있고!! 설명서에는 한국어 따윈
없다 ㅠㅠ


융에 싸인 마샬 스탠모어 블랙!! 오디오 조절장치는
아날로그 감성이 듬뿍 담겨있으며 황금색은 그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드디어 앞모습으 쨘!!하고 나타나 와말남을 기쁘게 한
명품 스피커 마샬 스탠모어!!!!
앞으로 친하게 오래오래 지내자~~~~


뒷모습 또한 멋스러움을 보여준다.

이렇게 우리는 마샬 스탠모어를 식구로 데려왔으며!!
앞으로 이사갈 우리집에서 멋스러운 인테리어 효과와
꼬꼬의 음향에 도움이 되길 바래보며~~이상
구매기와 개봉기를 마쳐본다!!

이사후 인테리어와 사용기를 한번 더 올릴 생각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