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말남의 일상

저스트댄스 2018 (JUST DANCE) :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닌텐도스위치 게임

 닌텐도 스위치는 모두가 함께 즐길 가정용 콘솔 게임기임이 틀림없습니다. 꼬꼬와 젤다만 즐겨하던 와말남은 우연한 기회에 저스트댄스(JUST DANCE 2018)라는 춤을 추는 게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과연 이걸 잘 하게될까? 라는 고민으로 구매를 미루다가 유튜버 대도서관의 부부 영상을 보게되었고, 너무 재미있게 들리는 웃음소리와 땀이 엄청 난다며 힘들어 하는 모습에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꼬꼬가 요즘 다이어트를 시작한다 그래서 춤추며 다이어트 해보자! 라고 꼬셔서 받아 냈습니다. ㅋㅋㅋ 

저스트댄스키즈모드로 즐기는 저스트댄스!!

 

 와말남과 꼬꼬는 주말마다 저스트댄스를 하며 엄청난 부부 케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춤 동작을 따라 하느라 정신 없기도 하고, 엉거주춤한 서로의 모습이 너무 웃겨서 주말이 기다려질 정도입니다. 동작 하나하나를 정신 없이 따라 하다보면 온 몸에 땀이 흘러서 항상 저스트댄스를 플레이하고 나면 개운하게 샤워를 합니다. ㅋㅋ 와말남은 이 엄청난 재미를 다른 사람들에게도 느끼게 해주고 싶어서 일요일에 닌텐도스위치를 챙겨 처남네로 출발합니다.

 

저댄JUST DANCE2018 케이스

 

 저스트댄스 게임은 닌텐도스위치 계정을 등록시켜 인터넷으로 게임을 구매하여 다운받을 수 있지만 와말남은 팩으로 사는 것을 선호합니다. 무엇인가 하나하나 모아지는 재미가 있거든요~ 후훗~ 젤다에 이어 이번에는 꼬꼬와의 커플 케미를 선사해 줄 다이어트 용 저스트댄스와 꼬꼬가 은근히 기대하는 마리오 오딧세이를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구매했습니다.

 

 

 게임팩 케이스에는 40여개의 새로운 히트곡과 300개 이상의 히트곡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2018 버전인 것으로 보아 2017, 2016 버전도 있는 것 같습니다. 팝송을 잘 듣지 않는 와말남이지만 그래도 일단 최신 판으로 구매했습니다. 꼬꼬와 까페를 자주 가기 때문에 오며가며 들어본 팝송도 꽤 있거든요~ ^^

 

 

 최신 히트곡에서 고전 명곡들까지 품고 있는 저스트댄스는 말 그대로 와말남의 20대일 때 들어봤을 듯 한 인기곡들도 있었습니다. 또한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8가지 키즈용 특별 안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예니와 함께 할 때는 어른에게는 쉽지만 아이들은 어렵다고 느낄수 있는 키즈 모드로 같이 합니다. ㅎㅎㅎ

 

 

 300개 이상의 곡들을 즐길 수 있다고 하여 구매했었는데 DANCE UNLIMITED를 3개월간 무료료 즐길 수 있다는 글귀가 적혀있습니다. 구매할 때까지만 해도 저 말이 무슨말인지 몰랐습니다. ㅠ.ㅠ 이 말인 즉슨~ 게임팩에 기본 제공되어 있는 곡은 40여곡이며~ 추가된 300여곡은 100일간만 공짜이고 그 이후엔 월별 혹은 1년 단위로 구분하여 별도의 닌텐도스위치 E-SHOP(이숍)에서 추가 지불해야 이용이 가능하다는 말이었습니다. 물론 계정별로 제공되는 것이기 때문에 계정을 바꾸면 계속 100일간 사용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케이스를 열어보니 닌텐도 스위치용 저스트 댄스 게임팩과 고객지원 정보 안내 문구가 들어있네요~

 

 

 그렇습니다. 저스트댄스 게임팩의 A/S를 위해서는 구입영수증이 있어야 합니다. 포스팅하면서 느낀건데 와말남은 영수증을 버린 것 같네요 ㅠ.ㅠ 새로 구매하시는 분들은 혹시 모를 A/S를 위하여 꼭 구입 영수증을 보관해두시길 바랍니다. 고객지원정보는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 이메일은 help@intragames.co.kr 이며 전화 문의는 020-782-8347 입니다. 와말남은 고객지원 정보 설명서를 잃어버린 분들을 위한 정보도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ㅋㅋㅋ

 

JUSTDANCE닌텐도스위치용 JUST DANCE 2018 게임팩

제명 : Just Dance2018

상호 : 유비소프트엔터테인먼트

이용등급 : 전체이용가

 

 

 저스트댄스 컨트롤러는 닌텐도스위치의 좌, 우 조이콘과 추가로 구매한 조이콘 등으로 4인용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위의 사진처럼 스마트폰과 콘솔기기의 연결을 통해서도 가능하기도 하지만 춤을 추다 핸드폰을 떨어트릴수 있는 위험 부담이 있기 때문에 비추합니다. 동시 최대 6명이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정말 가족게임이라 불러도 과언이 아닌 듯 합니다. ㅋㅋ

 

 

 

 

 와말남과 꼬꼬는 주말 아침에 집에서 한바탕 춤을 추며 케미를 맞췄습니다. 그러다 처남네 식구들에게도 이 재미를 알려주고자 닌텐도 스위치와 독을 챙겨서 같이 댄스를 즐겼습니다. 무척 잼있어하는 초등학교 1학년 예니의 얼굴에 웃음이 떠나질 않더군요.  또한 처남과 처남댁도 서로 경쟁하며 춤을 추는 모습을 보며 모두가 한바탕 크게 웃었습니다. ㅎㅎㅎ 이사한 지 얼마 안된 처남네라 아직 집정리는 잘 안된 모습이네요^^;;

 

저스트댄스 티비모드TV화면속 저스트 댄스 키즈모드

 

 이렇게 스위치에 연결된 티비 화면 속 캐릭터의 춤을 따라하면 됩니다. 와말남과 꼬꼬는 팝송, 댄스 기타 등등의 버전을 즐기지만 예니와 함께 할 때는 키즈모드를 합니다. 성인버전은 아이들이 따라하기엔 조금 버거운 감이 있는것 같습니다. 예니가 좋아하는 싸이의 뉴페이스도 곧 같이 춤 출 날이 오겠죠? 뉴페이스는 와말남과 꼬꼬의 저스트댄스 페이버륏이기도 합니다. ㅎㅎㅎ

 

 

 이렇게 손을 높이 들어올리고 내리고~ 좌우로 왔다 갔다 키즈모드임에도 불구하고 땀이 흐르기 시작합니다. ㅋㅋ

 

 

 댄스 하나를 끝내고 땀이 난다고 말하던 예니는 곧바로 다른 노래를 선택하기 바쁩니다. ㅋㅋㅋㅋㅋ

 

저댄 춤동작아이와 함께즐기는 저스트댄스

 

 무릎 나온 바지를 입고 댄스 삼매경에 빠진 꼬꼬와 예니가 춤추는 모습 입니다. 앞모습을 찍고 싶었지만 그녀들의 인권(?)도 지켜줘야 합니다. ㅋㅋㅋㅋㅋ

 

 

 꼬꼬와 커플 케미를 맞춰 보는 조카 예니는 마냥 신나기만 합니다. 요즘 살짝 살이 오른 예니에게도 운동 효과가 엄청날 것 같네요~ 꼬꼬도 마찬가지구요 ㅎㅎ

 

 

 어른들은 저스트댄스의 스텝을 따라할 때 소음을 신경쓰며 하지만 아이들은 흥분하면 주체할 수가 없기 때문에 소음 방지를 위해 매트는 필수 같습니다. 팔다리만 움직이는게 아니라 스텝도 신경써서 해야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저렇게 오른손에 조이콘을 하나씩 들고 팔을 들었다 내렸다, 스텝을 앞 뒤로 밟으며 몸을 좌우로 움직이면 유산소운동으로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습니다. 해본 사람만 알고있는 흘러 내리는 땀방울들!!! 운동 효과 정말 엄청납니다. ㅎㅎ 앗! 그러고보니 댄스로 배출한 이산화탄소와 먼지는 티비 왼편에 있는 위닉스 타워 공기청정기가 해결해 주겠네요~ 후훗~

 

 

 

 

 춤동작을 따라해야 하기 때문에 춤을 완전히 익히기 전까진 몸동작이 엉거주춤합니다. 물론 춤을 익히지 않아도 보고 따라하는 그 자체로도 아주 재미납니다. 그래서 와말남과 꼬꼬는 춤추는 동안 서로의 모습이 웃겨서 웃음이 끊이질 않거든요~ 몸에 익숙해져서 멋지게 한 곡을 완성할 그 날도 기대해 봅니다. ㅋㅋㅋ 꼬꼬는 현재 어디서든 저스트댄스로 춤을 췄던 노래가 나오면 리듬에 맞춰 몸을 움직여야 할 것처럼 느끼는 단계에 이르러 있습니다.

 

닌텐도스위치 그리고 저스트댄스닌텐도스위치와 저스트댄스2018

 

 닌텐도 스위치!!! 젤다의전설만 알고 산 콘솔게임이었는데 이렇게 가족용 콘솔게임으로도 활용 가치가 충분하다니요! 올해 들어 구매한 제품 중에 가장 마음에 듭니다.(올해가 3월 밖에 되지 않았다는 건 함정~) 물론 저스트댄스 하나가 닌텐도 스위치의 활용 가치를 올려준 것임은 틀림 없구요~ 닌텐도에만 저스트댄스가 있는게 아니라 다른 콘솔게임에도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어른들 뿐만 아니라 아이들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즐거운 게임~ 저스트댄스 2018!!! 이 게임은 가족 구성원 모두의 케미와 화합, 웃음 보따리를 선물해 준 운동 효과 짱인 게임임을 다시 한 번 느낀 하루였습니다. 에블바뒤~ SHALL WE D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