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말남의 일상

걸으면서 소소하게 벌어보자 캐시워크

어느날 꼬꼬에게 카톡이 왔드랬죠

까톡!

​"여보 만보기랑 비슷한건데 그냥 깔아놓고 걷다보면
캐쉬가 들어와서 스벅같은곳에서 커피 먹을수 있다"

​오잉? 이건 또 몬소리야

부수익된다며 홍보하는 어플들.
자주 실행하고 광고보는걸 질색하는 와말남을 잘 아는 꼬꼬가 추천해서 어플을 설치해 보았습니다.
솔직히 다른 비슷한 어플도 한번만 확인해도 되는지
전혀 모르지만 ㅋㅋ


와말남도 설치하고 그냥 다니면서 퇴근후 그동안 모인
캐쉬를 연속 클릭해주는 정도만 하다보니 벌써 오천포인트!!
좀만 더 걸으면 아메리카노 한잔 먹을수 있겠네요 ㅎㅎ


보이시나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을 공짜로 먹을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공짜=대머리 ㅜㅜ 조심해야죠)

뭐 이걸 먹으려고 일부러 걷거나 그런거 없이 그냥 평상시
처럼 다니다보면 쌓이는 포인트 그게 강점이죠!

마치 무슨 캐시워크를 홍보하는것 같네요. ㅡㅡ"
그냥 신경안쓰고 평상시처럼 걷다보면 이렇게 포인트가
쌓여서 다른분들에게도 유용하지 않을까 해서 포스팅
하게 된것이니 오해는 No No No

암튼 포스팅을 하려고 다른 메뉴를 들어가보니
적은 포인트로 응모해서 당첨되는 여러가지 메뉴들도 존재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중간중간 "아무개가 무엇에 당첨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걸 보면서 클릭해서 눌러봅니다.



이렇게 뽑기 형식으로 당첨자들도 나오나 봅니다.
와말남도 도전 해볼까 했지만, 그냥 전 앞으로 적립될 포인트로
아메리카노나 마시려 합니다. ㅋㅋ

소소한 돈벌이 어플이 있다는것 알지만, 귀찮은걸 질색하는
와말남의 유일한 만보기같은 이 어플!!

자꾸들어가서 확인하는것도 아니고 잘때 한번에 적립된 캐쉬를 누리기만 하는 간편한 포인트 적립!

"열심히 걸은 당신!! 음료한잔 드세요." 라는 생각으로
와말남은 오늘도 평상시처럼 걷고 밤에 또 눌러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