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말남의 일상

무선충전이 되는 휴대용 핸드폰 충전기!!!

 휴대폰이 만능인 세상! 한시도 손에서 휴대폰을 내려놓을 수 없는 우리! 그래애~서어~!! 휴대용 휴대폰 충전기도 이제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와말남도 모바일 게임 리니지m과 삼국지m 때문에 배터리 충전을 위해 항상 휴대용 핸드폰 충전기를 가지고 다닙니다. 그런데!! 이제는 USB 충전잭 없이 휴대용 충전기에서 바로 무선충전이 되는 보조배터리가 나왔습니다!! 나날이 업그레이드 되는 정말 살기 좋은 세상입니다~ ㅋㅋㅋ 그래애~서 오늘 와말남의 포스팅은 코끼리 휴대용 무선충전기 5000mAh 제품입니다.

 

 

 

 안드로이드/ 애플 둘 다 사용 가능한 슬림 보조 배터리 입니다. (Wireless Slim Pack 5000mAh) 8핀 젠더를 포함하고 있으며 안드로이용 일체형 케이블도 포함되어 있지만 무선충전기 아니겠습니까? 그냥 핸드폰과 같이 들고다니면 충전이 쫘아아아악~~ 아주 편리 합니다. ㅎㅎㅎ

 

 

 물론 유선으로도 충전이 가능하고 무선으로 충전도 가능하지만 유/무선 충전의 속도는 다릅니다~ 와말남은 아직까지는 유선으로 충전을 해 본 적이 없습니다. 무선충전만으로도 충분했기 때문입니다.

 

 

KOKIRI 슬림팩 5000 유무선 겸용 충전기!!

WPC VER.1.1 표준규격 호환

안드로이드

애플(ios)

MAX 3A 동시충전 가능

 

 

 안드로이드와 애플의 충전 케이블이 기기 안에 일체형으로 들어있습니다.  충전기를 충전하면서 동시에 무선충전과 유선충전이 가능한 시스템이므로 휴대용으로 뿐만 아니라 집에서 보조배터리를 충전함과 동시에 휴대폰 무선충전도 가능해서 컴퓨터 옆에 하나 구비해두면 편리하게 무선충전기가 하나 더 생긴 듯한 느낌이 듭니다.^^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슬림팩 5000 기기와 기기 충전 케이블. 심플한 구성답게 심플하게 충전하면 됩니다. ㅎㅎ

 

 

 스티치와 가죽 재질로 제품의 멋을 끌어 올리려고 한것 같습니다.  크기도 적당히 슬림해서 그립감이 좋다는 점도 하나의 장점이겠네요~ 하지만 휴대용 충전기인 만큼 충전만 잘된다면~ 그립감 쯤이야 아무 상관없겠죠? ㅋㅋㅋ

 

 

 

 

 

 

 코끼리 유무선 배터리팩은 간편함과 휴대성이 뛰어난 일체형 제품입니다. 또한 애플 8핀 젠더를 내장하고 있어 대부분의 휴대기기에 호환이 가능합니다. 'QI 호환 스마트폰은 무선충전도 가능합니다.' 라고 판매자는 설명합니다.

 

 

충전방법에 따른 속도는 다음 2가지 방식으로 구분됩니다.

충전방법 1 : 무선충전 (1A)

충전방법 2 : 유선 충전 : 내장 케이블(2A)

 

 

 하지만 이 작은 휴대용 무선 충전기의 가장 큰 장점은 케이블 연결 필요없이 무선 충전 포인트 위에 스마트폰을 올려놓는 동시에 충전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말이죠~ 딱 맞출 필요도 없습니다. 그냥 위에 두고 전원 스위치를 눌러주면 됩니다. 그것이 안드로이드 폰이던~ 아이폰이던 말입니다. WPC 표준규격 호환적용이기 때문이죠~ QI란? 2008년 네덜란드 필립스사와 일본 소니사가 주측이 되어 삼성, LG, 노키아 등 전세계 150여개 업체가 참여한 무선 전력 컨소시엄 (WPC : Wireless Power Consortium)의 국제 무선 전력 표준 인증 마크입니다.

 

 

 

 집에서는 거치형 무선충전기로~ 외출시에는 무선충전이 가능한 보조배터리로의 변신하는 슬림팩 5000 제품은 편리한 세상이 왔구나라는 걸 실감하고 있는 와말남이 요즘 정말 유용하게 사용중인 제품입니다. 다만 용량이 5000뿐이 안되서 아이폰x로는 충전을 한 번 밖에 할 수 있는 점이 좀 아쉽습니다. 더 용량이 큰 제품이 있는지는 아직 와말남리 찾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휴대용 충전기를 사용해 보신 분은 한번쯤 겪었을 충전잭 고장으로 충전이 안되 당황할 일은 없다는 점이나 충전시 거추장스러웠던 케이블 연결에서 벗어나게 해준다는 점! 이 두 가지 큰 매력때문에 와말남은 이 휴대용 무선충전기를 말그대로 강추!!!! 합니다.^^ 간당간당한 휴대폰 배터리 잔량으로 지루한 퇴근시간에 눈 둘 곳, 귀를 열 곳이 없으신 분들은 꼭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