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말남의 일상

졸업식, 학예회는 킨더조이 꽃다발로!!

킨더조이꽃다발킨더조이꽃다발

 꼬꼬가 이 세상에서 제일로 사랑한다는(엄마빼고) 처남딸 예니가 이번에 유치원에서 발표회를 합니다. 매년 유치원 발표회가 돌아올 때 마다 참석하고 있는 꼬꼬는 예니가 좋아할 만한 꽃다발이 없을까 고민하던 꼬꼬는 사진 속 저 꽃다발을 주문했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킨더조이 꽃다발!! 아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킨더조이 초코렛이 꽃다발 속에 콕콕 숨어있으니 안좋아할래야 안좋아할 수 가 없겠네요~~ 이런걸 찾아내서 주문한 꼬꼬도 참 대단합니다~~

 행여 꽃다발이 어디가 찌그러지거나 상해서 배송되지 않을까 했던건 꼬꼬의 기우였나 봅니다. 킨더조이 꽃다발은 '취급주의'라는 스티커가 딱! 붙어서, 그리고 충전재와 뽁뽁이에 잘 싸여서 아무 문제 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게다가 빠른 배송 역시 굿~!!!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하니 다음날 바로 받아봤답니다. 급하게 꽃다발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

 게다가 이렇게 깜찍한 선물까지 함께 보내주셨더랍니다. 어떻게 보면 별 거 아닌 물건일 수도 있지만 아이들 좋아하는 막대사탕이랑 여자 아이용 꽃다발에 맞게 깜찍한 머리끈까지~ 사장님의 센스와 따뜻한 마음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킨더조이 꽃다발은 비누꽃에 킨더조이 초코렛 세 개가 가장 기본 구성인 듯 합니다. 킨더조이 초코렛은 여자 아이용과 남자 아이용으로 구분해서 주문할 수 있구요~ 너무 세서 독하거나 하지 않은 은은한 비누꽃의 향기가 코 끝에 퍼지는 게 보기에도 즐거울 뿐 아니라 향기로도 즐거워지는 꽃다발입니다.

학예회 꽃다발학예회 꽃다발

 꽃다발의 전체적인 색상은 베이비핑크, 핫핑크, 그레이블루, 딥퍼플, 코튼퍼플의 다섯 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꼬꼬가 선택한 것은 코튼 퍼플 색상이었다고 합니다. 초코렛 수는 5개도 가능하구요~ 메세지를 적을 수 있는 메모도 추가할 수 있고 꽃다발도 꼬꼬가 주문한 가방 기본적인 모양 말고도 더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네이버에 킨더조이 꽃다발로 검색해서 리뷰가 가장 많은 곳에서 주문했다고 하는데 많은 구매수가 증명해 주기라도 하듯이 네이버쇼핑에서 3년 연속 킨더조이 꽃다발로 1위를 하고 있는 업체였다고 합니다.

유치원 졸업식 꽃다발유치원 졸업식 꽃다발

 예쁜 울 예니는 발표회도 대견하게 잘 해내고 꼬꼬가 준비해 간 꽃다발도 아주 맘에 들어했습니다~ 예쁜 꽃보다 초코렛을 더 좋아하는 듯 했지만요~ ㅋㅋㅋㅋ 발표회에 가보니 역시나 대세는 킨더조이 꽃다발임을 다시 한 번 느끼고 왔습니다. 유치원 졸업식이나 발표회, 학예회 등 꽃다발을 구매해야 하는 엄마, 아빠, 이모, 고모, 할머니께서는 올해에는 킨더조이 꽃다발과 함께 수고한 아이들을 칭찬해 주시는 것도 참 좋을 듯 합니다. 이상! 와말남이 직접 구매한 솔직한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