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꼬와 다니는 맛집 검증

소세지계의 양대산맥, 천하장사 더블링 vs 맥스봉 치즈를 먹어보고~ 비교해보고~

 이곳은 홈플러스입니다!! 며칠 전부터 꼬꼬가 궁금해 하던 그 핫하다는 소세지가 눈앞에 뙇~ 그래애~서~!! 와말남은 바로 겟!합니다. 후훗~ 나란 남자 소시지마저 포스팅을 하는 남자 ㅋㅋ

 편의점에서는 못 찾았던지라 편의점 가격과 비교할 수는 없지만 홈플러스에서는 3개 들이 한 상자에 이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치즈를 듬뿍 넣었다는 대한민국 국민 간식 천하장사 더블링 콰트로치즈를 집어들고 룰루랄라~ 꼬꼬와 집으로 직행!!!! 치즈를 통째로 넣었다고? 정말정말? 자~ 어떤 맛인지 한 번 먹어볼까요? 저 긴 박스안에 소세지는 3개 들어있습니다.

포장도 참 깜찍하지요~ 고다치즈, 에멘탈치즈,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 고급 4종을 넣어서 콰트로 치즈입니다! 엇! 왠만한 피자 저리가라네요~~~ 게다가 하이멜트 치즈도 함유되었다고 하는데 중간중간 쏙쏙 박혀있는 치즈를 말하는가 봅니다.

 오는 길에 맥스봉 치즈와 천하장사 오리지날도 함께 사왔습니다!! 이제, 맥스봉 치즈, 천하장사 오리지날, 천하장사 더블링 콰트로치즈 세 가지 소세지를 비교해~~ 볼까요?

 

 

 더블링 콰트로 치즈는 이렇게 포장이 되어 있더라구요~ 진주햄에서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제품인 티가 팍팍 나지요? ㅎㅎㅎ

 크기를 비교해 봅니다~ 역시 맥스봉!! 이름값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천하장사 더블링이 크기는 제일 작네요~

두께에도 차이가 있을까 싶어서 비교샷을 찍어봅니다. 두께는 맥스봉이 좀 더 두껍네요~ 후훗! 점점 새로운 소세지의 맛이 궁금해져 갑니다.

 소시지 속에 치즈가 꽉 차있는지 끝부분에는 치즈가 노랗게 번져서 보이기도 합니다.

 두구두구두구~ 뽀얀 속살을 드러내는 천하장사 더블링 콰트로 치즈!!

 단면을 잘라보니 저렇게 치즈가 꽉 차 있습니다~호우!

 눈에 보이는 천하장사 오리지날(좌측), 치즈가 콕콕 박혀있는 맥스봉 치즈(가운데), 치즈가 콕콕 박혀도 있고 속을 꽉 채우고도 있는 천하장사 더블링 콰트로 치즈(우측)입니다. 맥스봉 치즈는 꼬꼬와 와말남의 페이버릿 소세지였습니다. 소세지가 먹고 싶을 땐 맥스봉 치즈를~ 맥스봉 치즈의 소세지는 씹고 나면 입 안에 남는 까끌까끌한 끝맛이 있는데 이 식감을 꼬꼬는 별로 안좋아합니다. 그리고 맥스봉의 치즈는 천하장사 더블링보다 치즈 특유의 꼬리꼬리한 맛이 더 강하네요. 천하장사 오리지날(? 와말남이 이름 붙인 ㅋㅋ)은 소세지보다는 어묵 느낌이 더 강하고 마트에서 파는 일명 분홍소세지라 불리는 그런 큰 소세지와 비슷한 맛이 납니다. 다른 두 소세지에 비해 소세지는 질감은 더 무릅니다.

 대망의 천하장사 더블링 콰트로 치즈!! 맥스봉 치즈나 천하장사 오리지날보다 소세지가 더욱 탱탱하면서 식감은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속을 채우고 있는 이 치즈!!! 설명 그대로 고급 치즈가 4종이나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치즈의 맛도 훨씬 고급스럽습니다. 도미노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같은 그런 피자에 있는 것 같은 이 치즈 맛이~ 정말 굿!!이네요~ 풍부하고 진한 치즈의 풍미가 탱탱하고 담백한 어육소시지와 잘 어울려서 환상의 케미를 만들어 냅니다. 진주햄에서 정말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야심작이라는 느낌이 팍팍!^^ 평소 음식을 싱겁게 먹는 꼬꼬는 먹다보니까 치즈의 맛이 좀 짜게 느껴져서 치즈가 조금 덜 들어가도 괜찮았겠다고 했지만 와말남의 입맛에는 지금까지 먹어본 소세지 중 더블링 콰트로치즈가 최고입니다!! 이제 와말남과 꼬꼬의 페이버릿 소세지는 바로 천하장사 더블링 콰트로!! 맥주 안주로도 딱!이겠구요~ 뒤늦게 알게 됐는데 더블링 참치마요도 있었네요? 미리 알았다면 같이 포스팅 했을텐데 아쉽습니다. 이상~ 와말남의 국민간식 소세지 3종 비교해 보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