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말남의 일상

겨울철 대비 월동준비로 바쁜 코스트코

오랜만에 이틀 다 쉬는 주말을 맞아 여유가 좀 생긴 와말남~ 처남네 식구들과 함께 꼬꼬가 좋아하는 코스트코 양재점 쇼핑에 나섰습니다. 코스트코 둘러보기! 같이 떠나보실까요?

이번주 코스트코 행사 소식입니다. 비비고 한식 로드쇼라~~ 시식 음식에 박하지 않은 코스트코에서 비비고 로드쇼라니^0^ 기대되는데요~ 꿀꺽 ㅎㅎㅎ

세상에~~ 코스트코는 벌써 겨울철을 대비해 월동준비를 시작했습니다!! 괜시리 마음 설레게 하는 크리스마스 장식들 좀 보세요!!

Hi~ Snowman~ 커다란 눈사람이 우릴 반겨주고요~^^

예쁜 나무 장식에 커다란 크리스마스 트리까지!! 가운데 LED 자작나무 크리스마스 장식 좀 탐나더라구요.

정원이 있는 주택에 산다면 이런 여러 가지 장식품들로 멋지게 꾸며보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저 무스의 미소가 더욱 기분 좋게 느껴지는 군요 ㅋ~

크리스탈 고드름 LED 장식도 멋지네요~



본격 월동준비 시작입니다. 이탈리아 시장 점유율 1위 제품인 이메텍 전기요가 판매중입니다.  할인된 가격 뿐만 아니라 이메텍 전기요 전용 순면 100% 커버까지 함께 증정하는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하나 집어? 말어?... 여기서 와말남과 꼬꼬는 갈등에 갈등을 좀 겪었습니다. ㅠㅠ

디자인도 예쁜 2018년형 신제품!! 소재는 면, 폴리, 양모 세 가지 였구요, 가격은 사진에서처럼 면은 99,900원,폴리는 69,900원, 양모는 119,900원이었답니다.

이메텍 특허기술인 인텔리히트 테크놀로지 기능이 실내 온도 변화에 맞춰 스스로 온도를 조절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신기할 수가~ 빨아 쓰기에 편리하고 전자파 걱정도 없는 이메텍 전기요 행사는 10월 15일까지라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세요!!

작년에도 보았던 아이더 아동 패딩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아이들 유치원 보낼 때, 야외활동 할 때 휘뚜루마뚜루 입히기 부담없는 아이더 키즈 패딩입니다. 할인 행사까지 하고 있으니 가격도 굿~!!

코스트코 어그 부츠도 나왔습니다!! 항상 인기 많은 아이템인지라 이미 많은 분들이 휩쓸고 가셨더라구요~ 사진 찍고있는데 어느새 꼬꼬도 하나 집어 들고 있길래 와말남이 스윽 뺏어 놓고 왔네여.. 코스트코는 참 돈쓰기 쉬운 장소인거 하나는 확실합니다.

이렇게 양털도 풍성하게 들어있고요,

색상은 초콜렛, 체스트넛, 그레이 이렇게 세 종류였고 디자인이 언제부터 바뀌었는지 밑바닥도 더 두툼하고 튼튼해 보이네요! 겨울 빙판길에도 미끄럽지 않을 듯 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품질이 좋아서 코스트코 어그는 정말 유명한 제품이지요~

어그 바로 위에는 제옥스 남성용 모카신도 팔고 있었는데요, 발 편하기로 유명한 브랜드에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해서인지 많은 분들이 성큼성큼 집어가시길래 함께 올려봅니다.

코스트코의 또 다른 베스트 제품인 보이로 전기요입니다. 얼마전 홈쇼핑 최유라 쇼에 나와서 완판되었다던데, 코스트코에 뙇!!

부드럽고 포근한 양털 감촉에 가볍기까지 해서 보관하기에도 용이하구요, 이메텍과 함께 전기요의 양대산맥으로 꼽히는 독일 제품이랍니다.

추운 겨울, 사무실에서 사용하면 좋을 듯한 풋워머와 전기 방석도 함께 판매되고 있습니다.

보이로 전기요는 좌우 분리 난방 기능에 6단계로 온도 조절도 되고 물세탁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추위를 많이 타는 꼬꼬는 온도를 높게, 더위를 많이 타는 와말남은 온도를 낮게 셋팅하면 이것이야말로 윈윈 전략! 올 겨울 전기요를 구매하려고 했던 분들은 코스트코에서 이메텍과 보이로 두 제품을 비교해보시고 구입하면 되겠습니다.

이상!! 월동 준비로 분주한 코스트코 양재점이었습니다. 와말남도 다가올 겨울을 대비해 미리미리 월동준비를 시작해야겠습니다. 참! 금요일 저녁 9시쯤 도착하니 비교적 한산하게 쇼핑을 마치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코스트코 주차장에 빈 자리들이 듬성듬성 보이는 생각지도 못한 행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