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말남의 일상

건강한 치아를 위한 필수품, 닥터 텅스(Dr. Tung's) 치실

 꼬꼬는 항상 치아 관리에 신경을 많이 씁니다. 연애 시절, 고기를 좋아하는 꼬꼬 덕에 고깃집을 자주 갔었는데 고기를 먹고 나면 꼭 가방에서 무언가를 챙겨 화장실에 다녀오곤 했습니다. 뭘 가지고 가는건지 뭘 하고 오는 건지 궁금해하는 와말남에게 꼬꼬는 치실 사용의 중요성에 대해 열변을 토했었답니다. 꼬꼬가 사랑하는!! 어딜 가든 항상 가지고 다니는!! 없으면 불안해 하는!! 그 치실!! 와말남은 오늘도 꼬꼬를 위해 치실을 주문해 봅니다.

 무던한 듯 하면서도 은근 예민한 것 같은(?) 꼬꼬가 사용하는 치실은 바로!! 닥터 텅스 치실입니다. 다른 치실은 안되고 꼭!! 이 치실이어야만 하는 이유! 꼬꼬에게 물어봤습니다. 아! 그리고 오늘의 도우미로는 미니언즈들이 수고해 주었습니다~ ㅋㅋㅋ

 뒷면에는 닥터 텅스 치실의 특징과 사용법이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늘어나서 더 부드럽고 청소가 더 잘되고 블라블라~ 와말남의 짧은 영어 실력으로는 이 정도까지만...쿨럭;;

 평소에는 이렇게 닫아두고

 사용할 때 왼쪽으로 돌려서 오픈하면 치실이 나옵니다.

 필요한만큼 당겨서 끊어내고 사용하면 된답니다.

 

 

 꼬꼬가 닥터 텅스 치실만을 사용하는 이유 중 첫 번째는 바로 치실이 다른 제품들에 비해 훨씬 두꺼워서랍니다.

집에 비상용으로 둔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이 치실과 비교해 보자면,

 확실히 닥터 텅스가 더 두껍네요. 더 두꺼워서 치아 사이에 낀 음식물을 힘있게 팍팍! 청소해 낼 수 있습니다. 꼬꼬 말이 치실이 너무 얇으면 치아 사이에서 헛돌아서 섬세하게 모든 음식물을 청소해 내기에는 역부족이라네요.... 두 번째 이유로는, 치실을 사용하면 잇몸을 자극해서 아플까봐 겁내는 분들도 많은데 닥터 텅스 치실을 두꺼운데도 불구하고 텍스쳐는 아주 부드럽다고 합니다. 실 사이사이의 공간들이 쿠션감을 주면서 잇몸에 전혀 자극을 주지 않고 음식물 찌꺼기를 쏙쏙 빼낼 수 있다고!! 세 번째 이유는 치아 사이에서 늘어나는 (침이 닿으면 불어나는 듯 한) 소재이기 때문에 날카롭지 않게~ 잇몸을 다치게 하지 않으면서~ 사용할 수 있어서 굿~!!이랍니다.

 석유화학 성분의 코팅제나 인공향을 사용하지 않아서 건강에도 안심이고 천연 카다몬 향도 자극적이지 않아 좋은 닥터 텅스 치실!!

 꼬꼬가 영양제와 세제, 간식 거리 등등을 구입하려고 자주 이용하던 아이허브에서는 4,059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치만 아이허브가 언젠가부터 제품들의 가격을 슬금슬금 올려서 꼬꼬도 요즘엔 잘 방문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와말남은 쿠팡 직구를 이용해서 구매했습니다!! 훨씬 저렴한 가격인 3,300원에 넉넉하게 주문했답니다. 쿠팡 로켓 직구가 가격 메리트도 있고 배송도 빨라서 아주 좋습니다^^ 이상! 치아 관리에 엄청 신경쓰는 꼬꼬가 강추!하는 닥터 텅스 치실 소개를 마칩니다. 건강한 치아 관리를 위해서 어떤 치실이 좋을지 고민하는 분들은 꼭 한 번 사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