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말남의 일상

일룸에서 만나는 예비 초등학생을 위한 가구

 예비 초등학생에게 딱 맞는 가구 고르기 마지막 이야기입니다. 내년에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조카 예니에게 필요한 책상과 침대 구입을 도와주기 위해 와말남은 지난 번에는 한샘과 니스툴그로우 매장을 방문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마지막으로 들른 곳은 세 번째 후보지 일룸입니다! 논현동에 위치한 일룸 매장으로 같이 가보실까요?

 지하 1층의 키즈 가구 섹션에 들어서자마자 파스텔 톤의 색감이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니스툴그로우의 비비드한 컬러감도 좋고 일룸의 따뜻한 파스텔 톤도 좋고~ 결정하려면 좀 힘들겠어요!

 일룸의 키즈책상으로 유명한 라인인 링키 플러스입니다!

 링키 플러스 모델 중 가장 기본인 일반 엣지의 측판형 책상이 시디즈 링고 의자가 함께 매치되어 있네요. 책상 상판의 각도 조절이 가능한 스마트형과 함께 놓고 둘 중 어느 걸로 할 지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 제품입니다. 많은 기능을 가진 최신형을 구매하고픈 맘도 있지만 굳이 각도 조절까지 필요할까? 싶기도 하거든요.

 북엔드와 악세서리 박스는 추가로 구매해서 꾸밀 수 있습니다.

 아이의 체형과 활동 목적에 맞게 높이와 각도 조절이 가능한 링키 플러스 스마트 데스크입니다. E0등급 친환경 목재를 사용했고 포밍 범퍼라고 해서 책상 가장자리를 충격을 흡수하는 우레탄 재질로 마감을 했다고 하네요~

 책상 가운데 손잡이를 손으로 잡고 눌러서 이렇게 각도를 조절합니다.

 0도에서 45도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사실 링키플러스는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정도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예니네 엄마아빠는 그 부분을 좀 고민하더라구요.

 

 보라색 컬러의 패키지로 예쁘게 꾸며 놓은 다음 공간입니다.

 가장 최신형인 링키플러스 모션데스크2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모션데스크1 제품은 책상 아래의 버튼을 누른 후에 상판의 각도를 직접 수동으로 조절한다면 모션 데스크 2 제품은 전동 버튼 하나로 높이와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왼쪽 버튼은 각도 조절에! 오른쪽 버튼은 높이 조절에!

 버튼 하나로 지이이잉~~ 예니도 쉽게! 편리하게!

 기능이 좋아지면 당연히 가격도 좀 올라가겠지요?

 책상 조명은 자연광처럼 부드러운 OLED 조명으로 시력도 보호해 준다니 굿~!!

 침대 하부에 수납장이 있는 링키플러스 싱글침대도 보이지만 예니는 벙커형 침대를 원하니까 패스합니다.

 

 

 

 여기 있네요! 예니가 원하는 벙크 베드!! 일룸에서는 캐빈 시리즈가 벙커형 침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가랜드, 커튼, OLED무드등, 소파 등등 일룸에서도 침대 밑 하부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악세사리가 다양합니다. 동생이 태어나면 하부에 매트리스를 두고 2층 침대로 사용하거나 또는 아이가 자라면 상단의 침대만 따로 분리하여 싱글 침대로도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룸 캐빈 시리즈도 아이들이 다치지 않도록 모서리는 둥글게!

 동굴 형태의 키즈텐트로 쏙~ 들어가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어요~^^

 이곳은 일룸의 팅클팝 시리즈 공간입니다. 팅클팝 시리즈는 화사한 컬러와 곡선의 부드러운 디자인으로 2017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을 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수상을 한 제품답게 디자인이 맘에 들었지만 2층 침대로밖에 사용할 수 없다고 해서 후보에서는 탈락합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클라우디 벨리니가 디자인했다는 일룸의 허비시리즈 공간입니다.

수납이 가능한 계단장으로 매치되어 있네요. 물론 사다리도 가능하구요. 내추럴한 원목으로 따뜻한 분위기의 아이방을 연출할 수 있겠지요?

 일룸 매장에는 한 켠에 플레이룸이 위치해 있어서 예니가 여기서 쿵푸팬더를 보며 블럭 놀이를 하는 동안 예니 엄마아빠는 맘 편히 열심히 둘러볼 수 있었답니다. 내년에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예니의 방 꾸미기를 위해 후보로 생각한 한샘, 일룸, 니스툴그로우 매장을 모두 방문해 보았습니다.  예니의 취향은 물론, 전체적인 디자인이나 가구의 소재, 그리고 가격까지 잘 고려해서 예니 방 꾸미기 프로젝트가 멋지게 완성되기를 바라며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곧 예니의 방이 완성되면 최종적으로 선택된 제품은 어떤 것인지에 대해서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