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말남의 일상

믿고 사용하는 블루투스 헤드셋 강추 제품!! 레이저(RAZER) 트레져 7.1

 오랜만에 와말남이 들고온 IT제품은 바로바로!!!! 블루투스 헤드셋!!입니다. 플스4를 구매하여 몬스터헌터를 재밌게 즐기고 있는 와말남!! 꼬꼬의 잔소리를 피해 꼬꼬가 잘 때 몰래몰래 게임을 해야 하기도 하고 멀티플레이시 마이크로 대화를 편안하게 하기 위해서도 헤드셋이 필요하단 생각에 고민끝에 구매하게 된 레이저 트레셔 7.1!! 다양한 블루투스 헤드셋 계의 후보들이 있었는데요~ 네이버의 "PS4와 친구들" 까페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공부한 끝에~ 내린 결론은 바로 레이저 트레셔7.1 블루투스 헤드셋이었습니다. 자~ 그럼, 바로 개봉기를 시작해 볼까요? 출봐알!!!

 

블루투스 헤드셋레이저 트레셔 7.1 헤드셋

 

트레셔7.1트레셔7.1 박스의 모습

 

 와말남이 헤드셋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바로 착용감입니다. 엄청난 고가의 장비가 아니고서야 가격대가 고만고만한 제품들 사이에서는 음질의 차이가 크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소리에 민감한 분들이 판단하실때는 다르겠지만요~^^ 안경을 착용하는 와말남에게 있어서 헤드셋의 착용감은 가장 중요한 부분!! 트레셔7.1 제품은 착용감은 물론 사운드까지 좋다는 많은 후기들이 있어서 믿고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헤드셋플레이스테이션4 전용

 

 와말남이 구매한 헤드폰은 플레이스테이션4와 컴퓨터, 그리고 맥북에서도 모두 활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저는 플스4에서만 사용하겠지만요 ㅋㅋ

 

 

 레이저 트레셔 7.1(RAZER THRESHER 7.1 ) 제품은 5.1서라운드를 기본으로 하고 가상으로는 7.1까지 확장해 주는 무선 헤드셋입니다.

 

돌비 헤드셋돌비지원 헤드셋

 

 

 트레셔 7.1은 2가지로 구분이 됩니다. 고급형인 레이저 트레셔 얼티메이트와 중보급형 트레셔 7.1입니다. 와말남은 플스4용으로 필요하고 그렇게 민감한 귀는 아니기 때문에 레이저 트레셔 7.1로 구매했지요~ 이 제품은 거치대 겸 오디오 허브가 없는 헤드셋만 있는 제품입니다. 트레셔7.1 헤드셋 자체에 내장된 디코더가 있어서 훌륭한 음질도 보장됩니다. 굿~!!

 

 

헤드셋 박스 개봉트레셔7.1 박스 개봉

호환장치 : 플레이스테이션4 및 PC (맥포함)

오디오 : 주파수응답 : 12 - 28,000 Hz

서라운드 사운드 : 돌비 헤드폰

연결성 : RF 2.4GHz, 최대 40ft / 12m

통제수단 : 헤드셋의 볼륨 및 마이크 컨트롤

마이크로폰 : 개폐식 단방향 붐 마이크

배터리수명 : 한 번 충전을로 최대 16시간, 충전시간: 4시간

KCC 인증번호 : MSIP-CRM-RAZ-RC30-022301(2)

 

무선전송USB 동글

 

 무선전송을 위한 USB동글입니다. 이것을 플스4나 PC에 꼽으면 자동으로 인식되어 블루투스 헤드셋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헤드셋 동글키레이저 트레셔7.1 usb 동글

 

 플레이스테이션4에 사용시 광단자를 이용하게 됩니다. 자세한 것은 아래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쭉쭉 읽어주세요~~

 

 

 

 검정색의 박스 안에 내부 구성품들이 들어 있습니다. 설명서와 USB충전잭, 그리고 광단자라인 입니다.

 

 

충전선USB 충전라인

 

광라인광 단자 라인

 

 

트레셔 설명서레이저 트레셔 7.1 설명서

 

 

헤드셋 구성트레셔7.1 헤드셋 구성품

 

 쨔잔~ 이렇게 심플한 구성된 트레셔 7.1 헤드셋입니다. 어서 연결해서 플스4의 여러가지 게임 세계로 빠져들고 싶네요~ㅎㅎㅎ

 

헤드셋 로고트레셔 헤드셋 로고

헤드셋 크기 : 196mm (W) * 214mm (H) * 104.8mm (D)

헤드셋 무게 : 408g

전원 연결 시 위에 보이는 레이저 로고에 빛이 들어옵니다.

 

 

 

헤드셋 광라인광출력 라인

 

헤드셋 조정헤드셋 각도 조절 가능

 

 자유자재로 접히는 편리함에 레이저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는 블루투스 헤드셋입니다. 외형이 아주 멋져서 와말남의 마음에 쏙~ 듭니다. 마감처리 역시 흠잡을 곳이 없고 무광코팅으로 고급스러움이 가득 담겨있습니다.^^ 돌비헤드폰7.1 기능을 활성화시키면 서라운드가 확실히 풍부해져서 맨 귀에는 잘 안들리던 숨은 소리들까지 들리면서 공간감까지도 확~ 살아납니다. 꼭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이크 헤드셋트레셔 7.1 헤드셋 마이크

 

 

 위 사진의 화살표 방향이 가리키는 툭 튀어나온 부분이 바로 헤드셋의 볼륨 조절 버튼입니다. 위아래로 돌리면 소리가 커지고 작아지며 버튼처럼 꾹 누르고 있으면 삐익~ 하는 활성화되는 소리가 납니다. 이때 삐익의 끝부분 소리가 고음으로 올라가면 7.1 가상 서라운드 모드로 전환이 되며, 삐익 소리가 저음으로 내려가면 5.1돌비 서라운드 모드로 전환됩니다. 지원하는 게임이 5.1과 7.1 사운드의 지원 여부를 확인하신 후 여기에 맞게 세팅해서 사용하면 좋겠네요~ 참고로 몬헌은 5.1사운드 지원이라 저는 5.1모드로 사용중입니다. 후훗~ 7.1 지원하는 플스4 게임 추천 좀 해주세요~~^^

 

 

 맑은 소리를 제공하도록 하기 위해 50mm 드라이버 유닛을 사용한 circuraural 디자인으로 되어있으며 소음 차단을 최대화하기 위한 인조가죽 이어 쿠션입니다. 물론 오래 착용하면 귀에 땀이 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에어컨과 함께라면 전혀 문제가 되지 않지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천으로 된 이어캡을 주문해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습니다. 살 닿는 부분이 천으로 된 제품으로 쿨링젤 이어쿠션이라고 하더라고요~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트레셔 7.1 헤드셋 이어쿠션헤드셋 귀 안쪽 모습, 이어쿠션

 

 장시간의 게임을 할 때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하도록 설계된 경량 이어 쿠션은 메모리폼과 레더레트 소재이며 사용자들의 각기 다양한 두상의 형상에도 딱 맞도록 디자인되어 있다고 홈피에서는 설명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4시간정도 게임을 하면서도 와말남이 단 한번도 헤드셋을 빼지 않고 게임에 몰두한 것을 보면 귀에 잘 감싸주는 편안한 착용감이 결코 나쁘지 않다고 말할 수 있겠네요!!

 

 

 헤드셋의 전체적으로 코팅된 부분들이 어느 하나 허접해 보이는 곳이 없이 모두 고급스러움이 듬뿍 묻어납니다. 헤어벤드도 인조가죽으로 된 제품으로 역시 하이앤드 급 헤드셋 답습니다. 패브릭 소재로 안감처리가 되어 있어서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하려는 노력도 돋보이구요~ 외관은 정말 흠잡을 곳 하나도 없습니다. 고급스러움의 고자로 다 끝나버리는 완벽한 마감이라고 자부할 수있습니다. 레이저라는 회사의 제품을 처음 사 본 와말남은 이 헤드셋을 계기로 이 회사에 대한 신뢰도가 아주 두터워졌습니다. 와말남이 애플에 가지는 충성도 만큼이나요~ 말로 백 번 설명해도 모자라니 제품을 직접 보시면 제 말에 공감하실 것 같습니다 .ㅎㅎㅎ

 

레이저 각인트레셔7.1 헤드셋 레이저 각인

 

 레이저(RAZER) 제품의 고급스러움은 여타 다른 헤드셋들이 섣불리 따라오지 못할 것 같습니다. 디자인이 정말 에쁘게 잘 빠진 데다가 레이저라고 각인된 부분까지, 30만원대의 헤드셋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그 멋을 더해주는 것 같습니다.

 

헤드셋 여자 착용기트레셔 7.1 착용모습(여성)

 

 착용샷입니다. 자고 있는 꼬꼬를 불러서 착용을 시켜보는 와말남!!! 후훗!! 여성이 착용했을 때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ㅋㅋㅋ

 

 

 레이저 트레셔7.1의 마이크. 항상 이렇게 나와 있는게 아니라 이어캡 안으로 넣었다 빼서 사용이 가능하며 깨끗한 목소리를 위한 접이식 디지털 마이크입니다. 무지향성 디지털 마이크인데다가 최적화 알고리즘으로 구동되는 이 디지털 마이크는 기존 아날로그 마이크의 성능을 훨씬 뛰어 넘었다고 설명합니다. 또한 음소거 시(마이크 볼륨 조절장치를 꾸욱 한번 눌러주면) LED표시 조명이 빨갛게 마이크의 붐에 표시되어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해두었습니다.

 

 

 머리가 작은 편인 꼬꼬에게도 편안하게 잘 맞는 모습입니다. 꼬꼬도 귀에 착~ 감겨서 좋다고 했네요~ ㅎㅎㅎ

 

남자 헤드셋 착용모습트레셔 7.1 착용기 (남성)

 

 와말남의 착용모습입니다. 진짜 푹신푹신한데다가 안경을 쓰고도 헤드셋을 이리 편히 착용할 수 있다는 점만으로도 정말 짱!!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음질 면에서도 5.1사운드와 7.1가상사운드를 유튜브를 통해 들어봤는데 정말 신기했습니다. 공간감이 확실이 느껴집니다. 물론 실제 게임을 플레이할 때도 몹들의 위치를 소리로 듣고 빠르게 판단할 수 있답니다.

 

플스와 헤드셋 동글플스4에 동글키 장착된 모습

 

 자~ 이제 플스에 연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에서 보여드린 USB 동글을 플스 앞부분에 꽂아주고 위의 사진에서 보듯이 광라인을 USB 동글 옆에 꽂아서 플스 뒷쪽의 광라인 단자로 연결시켜 주면 됩니다. 사진보시면 딱 느낌이 오시죠? 물론 PC에서는 광단자는 무시하고 USB만 꽂고 소리옵션에서 헤드셋으로 선택해주면 바로 소리가 나옵니다.

 

플스에 장착된 동글레이저 usb 동글키

 

 

 하지만 이렇게 플스4의 후면 광단자에 라인을 꽂기 위해서 선이 노출되는 부분은 좀 아쉬운 부분입니다. 뒷쪽으로 다 꽂을까 시도를 해봤습니다만 리모트 플레이를 하는 와말남에겐 랜선연결도 중요했고 SSD외장하드도 USB에 꽂아야 했기 때문 선이 모자라서 어쩔 수 없네요ㅠ.ㅠ 결론적으로는 지금 이렇게 꽂는게 최선이라는 것! 와말남은 요즘 블루투스 헤드셋인 레이저 트레셔 7.1 제품과 함께 몬스터 헌터를 너무나도 즐겁게 즐기고 있습니다. 멀티플레이 시 마이크를 써야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너무너무 좋다구요!!^^ 새롭게 시작한 워쳐3 고티 게임을 할 때에는 몰입도와 집중력이 장난이 아닙니다. 게임하면서 소름이 돋을 정도의 몰입감을 선사해 준 블루투스 헤드셋!!!! 레이저 트레져 7.1 제품을 여러 게임 유저분들께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