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말남의 일상

플스4 정품 듀얼쇼크4 충전 거치대 개봉기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를 구매한 지 보름 정도가 지나가는 시점. 와말남은 듀얼쇼크4를 라인으로 플스에 연결하여 충전하는 방식이 지저분해 보여서 싫습니다. 이런저런 줄들이 길게 빠져 있는걸 많이 싫어하는 스타일이라 급하게 듀쇽 충전기를 알아보던 와말남!! "충전기는 역시 정품!!" 이라는 정보를 PS4와 친구들이라는 까페에서 알게 되었고 바로 꼬꼬와 구매하러 출동했습니다. 후훗!! 그래서 선택된 듀얼쇼크4 (DUALSHOCK 4) 충전 거치대입니다.

 

상품모습ps4 듀얼쇼크4 충전 거치대

 

 

제품명 : DUALSHOCK4 충전 거치대

모델명 : CUH-ZDC1 K

제조원 :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

본 제품에는 듀얼쇼크4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마트에서 비교적 손쉽게 구입한 듀쇽4 충전 거치대의 구성품으로는 충전 거치대, AC어댑터, AC전원코드, 사용설명서가 있습니다.

 

 

 

 

AC 어뎁터에 전원을 공급하는 AC전원 코드의 모습이 보이시죠?

 

 

 그리고 이건 AC어댑터의 모습입니다.

 

 

 AC ADAPTOR에는 여러가지 인풋 아웃풋 설명이 적혀 있지만 와말남은 바로 패스!!!! 그냥 곧바로 전원을 연결해서 충전이 잘 되는지만 확인해 봅니다. ㅎㅎㅎㅎ 공대 출신 와말남입니다. ㅋㅋㅋ

 

듀얼쇼크 충전 거치대듀얼쇼크 충전 거치대의 모습

 

 듀얼쇼크4 충전거치대의 모습입니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두 개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와말남은 듀쇽4가 한 개 뿐이지만, 추가로 한 개 더 구입해 볼까 싶은데 아주 잘됐네요!^^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디자인의 여러 듀쇽 충전기들 중에 정품 듀쇽 충전기를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와말남이 생각하기에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듀얼쇼크4와 충전 거치대와의 그 딱 떨어지는 일체감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ㅎ

 

입력 ( 충전거치대 : DC 5 V, AC어댑터 : AC 100-240 V. 3.3A 50/60 Hz

출력 ( AC 어댑터 : DC5V, 2A)

크기 :  45.0 X 55.5 X 135.0mm (가로 높이 세로)

무게 : 약 230g

허용온도 5~35

 

 

블랙 색상의 듀얼쇼크4 충전 거치대의 모습. 와말남은 저 심플함이 무척 맘에 든답니다~ 그럼 이제 전원 공급장치를 연결해 볼까요?

 

 

 포스팅을 하다보니 제조년월이 2017년 3월인 제품이네요.... 현재 2018년도인데 말이죠. 초큼 거시기하긴 하지만 충전만 잘된다면 와말남 그까이꺼 괜찮습니다. 셀프 토닥토닥~

 

 

 

 

 이렇게 어뎁터를 충전거치대 밑부분에 꽂고 라인이 뺄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한쪽 방향에만 라인을 뺄 수 있는 홈을 파놓은 건 좀 아쉽지만요...

 

 

 저의 콘솔게임 친구들입니다. 라인이 보이는걸 싫어하는 와말남은 듀얼쇼크4 충전거치대 어뎁터를 라인이 안보이게 하기 위해 오른쪽에 배치했습니다. 사실 가로로 두고 싶었지만 어댑터 전원라인이 보이는 게 싫어서 어쩔수 없네요 ㅎㅎ

 

충전거치대소니 정품 듀얼쇼크4 충전거치대의 모습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듀얼쇼크4를 꽂으면 듀얼쇼크에 불빛이 들어오면서 충전중임을 알 수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 덕분인지 새 아이템을 득템해서 인지 와말남은 바라보기만 해도 기분이 괜히 좋습니다. ㅎㅎ

 

 

 배터리가 없는 상태에서 듀얼쇼크의 완충 까지는 약 2시간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와말남은 플스를 하지않을 땐 항상 꽂아두고 있는 상황이라 언제나 완충상태입니다. 계속 꽂아둔다고 듀쇽의 배터리 이상이 생기진 않겠죠? 충전이 다 되면 라이트바가 꺼져서 완충이 되었음을 알 수 있답니다.

 

 

 정품이라는 점이 주는 안정성과 신뢰 뿐 아니라 충전거치대로서도 기능도 굿!! 거기다 깔끔하게 딱 떨어지는 디자인까지~ 역시 정품 듀얼쇼크4 충전 거치대를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플레이스테이션 4를 위한 아이템들이 하나 둘 씩 늘어나고 있는데요~ 늘어나는 물건들만큼 와말남도 점점 더 행복해집니다.^_______^ 조만간 듀얼쇼크도 하나 더 구매하면 플스4를 위한 퍼펙트한 셋팅이 완료될 듯 합니다. ㅋㅋㅋㅋ 몬린이 탈출을 위해 오늘도 퐈이팅이 넘치는 와말남입니다!! 플스4로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모든 분들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