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꼬와 다니는 맛집 검증

2018년 봄 한정! 초코파이 딸기 & 요거트 vs 후레쉬베리 복숭아 & 요거트의 꼼꼼 비교 후기!!

 봄봄봄 봄이 왔어요~ 우리들 입 속에도~~ ㅋㅋㅋㅋㅋ 얼마전 꼬꼬와 마트를 갔는데 매장 진열대에 화사한 꽃무늬들이 가득이더라구요. 이건 도대체 뭔가 하고 들여다 봤더니 오리온에서 봄 한정으로 출시한 초코파이 딸기 & 요거트와 후레쉬베리 복숭아 & 요거트 상자들이었습니다. 화려한 상자의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상큼한 과일들과 요거트의 조합이라니!! 새로 나온 제품, 한정판 제품, 이런거 그냥 못 지나가는 꼬꼬는 벌써 카트에 한 상자씩 집어 넣었더라구요 ㅎㅎㅎ 덕분에 와말남도 입으로 먼저 봄을 느껴봅니다~~^^

 

 

 

 

 사실 초코파이 보다는 몽쉘을 더 좋아하는 꼬꼬덕분에(?) 초코파이 먹어본지도 오래였을 뿐더러 후레쉬베리는 더더욱~ 먹어본 지 백만년은 된 것같습니다. 어릴 때 자주 먹던 간식의 옛맛을 떠올려 보며 개봉박두!! 포스팅을 시작해 봅니다.^^

 

 

 

 초코파이 딸기 & 요거트와 후레쉬베리 복숭아 & 요거트는 두 제품 모두 2018년 봄&봄 한정판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초코파이 딸기 & 요거트는 딸기와 요거트를 만나게 했고 후레쉬베리 복숭아 & 요거트는 복숭아와 요거트를 만나게 했네요~ 상큼한 요거트와 달콤한 과일들의 조화라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초코파이 딸기 & 요거트의 포장이 아주 상콤하네요~ 핑크빛의 포장지에 딸기까지!

 

 

 

 후레쉬베리 복숭아 & 요거트도 이에 못지 않습니다. 벚꽃이 예쁘게 그려진 포장지에 복숭아 그림도 한가득이구요~ ㅎㅎㅎ

 

 

 우선 초코파이 딸기 & 요거트를 살펴볼까요? 겉은 다른 초코파이들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이름처럼 초코가 코팅된 파이지요~^^

 

 

 

 

 

 하지만 이렇게 잘라보니~ 호우~ 뽀얀 마쉬멜로우 속에 달콤한 딸기잼이 들어있네요!!

 

 

 

 첫맛은 일반 초코파이와 같은데 씹을수록 달콤새콤한 딸기잼의 맛이 느껴집니다. 부드러운 마쉬멜로우랑 딸기잼을 같이 먹으니 달콤함은 두 배가 되구요~!!  흡사 빅파이 같기도 한 맛이지만 딸기씨가 톡톡톡 씹히는 재미가 있습니다. 빵까지 분홍빛이라 정말 봄봄하네요~^^ 그런데 요거트는 어디에 들어 있는건지 요거트 맛은 잘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먹는 동안 요거트 맛을 열심히 찾아봤지만 아직도 모르겠습니다.^^;

 

 

 후레쉬베리 복숭아 & 요거트의 모습입니다. 초코파이보다는 크기가 좀 작아요~ 오리지널 후레쉬베리는 딸기맛인데 2018 봄 한정 제품으로 출시되면서 복숭아 맛으로 변신했습니다. ㅋㅋㅋ

 

 

 

 크림이 빵 가장자리까지 다 채워져 있지는 않아서 좀 부족한 느낌이 들었는데 단면을 자르니 빵 두께에 비해 크림이 적진 않습니다.

 

 

 

 동글동글 짜여진 꽃모양의 복숭아 맛 크림 가운데에 복숭아잼이 살포시 들어있습니다. 크림이 좀 느끼하기도 하지만 복숭아잼 속의 복숭아 과육이 살짝씩 씹히면서 상큼한 맛이 느껴집니다. 빵은 와말남 입에는 좀 퍽퍽했어요~ 그래서 오레오 먹듯이 빵 한쪽을 떼어내고 먹었더니 크림과 빵의 양이 아주 딱!입니다. 크림과 복숭아잼의 맛이 더 잘 살아나면서 더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계속 이렇게 먹으면 빵이 한 쪽이 남을테니 우유와 함께 촉촉하게 먹는게 더 좋겠습니다^^ 후레쉬베리에서도 요거트 맛은 잘 느껴지지 않았어요ㅠ.ㅠ 아마 크림 속에 섞여 들어가 있어서 잘 느껴지지 않나봐요~

 

 

 

 오리온에서 2018녀 봄 한정으로 출시한 두 가지 제품 초코파이 딸기 & 요거트와 후레쉬베리 복숭아 & 요거트! 항상 새로운 맛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업은 새로운 맛을 계속해서 연구하고 끊임없이 새 메뉴를 출시합니다. 하지만 돌고 돌다보면 결국 오리지널만한 것은 없는 것 같아요~ 와말남도 새로운 버전의 초코파이와 후레쉬베리를 먹다보니 불현듯이! 문득! 오리지널 초코파이와 후레쉬베리의 맛이 그리워집니다. 꼬꼬야~ 우리 마트가자~~~